탑배너 열기

 

공지사항

[공지] [Thesis] 2024-2학기 2차 학위청구논문 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등 자료 제출 안내 N

No.222471918

2024학년도 2학기 2차 석·박사 학위청구논문 신청자(이전 차수 연기자 포함)의 학위청구 논문 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를 "붙임 1 "의 방법으로 12월 31일(화)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
1. 2024학년도 2학기 2차 학위청구논문 일정

신청 기간

심사 기간

(공개발표)

학위청구

논문발표결과

및 심사요지

보고서 제출

완성본 제출

학위

증명서

발급

대상자

11.1.-11.5.

11.15.-12.20.

12.31.

'25.1.15.-1.20.

'25.2.21.

수료자

수료예정자

※ 심사 기간(공개발표)은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.

2. 학위청구 논문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 방법("붙임 2" 참조)

  가. 지도교수 출력 경로

    종합정보시스템 - 대학원학사 - 지도교수관리 – 논문관련출력(지도교수) - 학위청구 논문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

  나. 학과 주임교수 출력 경로

    □ 종합정보시스템 - 대학원학사 - 졸업사정관리 – 사정처리관련출력 - 학위청구 논문발표 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

  다. 학생 출력 경로

    □ 종합정보시스템 - 졸업관리 - 학위청구논문제출신청 - 학위청구 논문발표 결과 및 심사요지 보고서 출력

  ※ 심사위원 명단, 학생 정보, 논문 제목 등이 자동 기재되어 출력됨


3. 유의 및 참고사항

  가. 학위청구논문 이전 차수 연기자 및 논문 제출 연기자는 상기 2024학년도

      2학기 2차 학위청구논문 일정에 맞추어 발표 및 논문완성본을 제출하여야

      합니다.(연기불가, 미발표나 논문미제출시 심사료 환불 불가)

  나.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을 대학원 홈페이지(오른쪽 배너 : "논문 표절예방

      카피킬러캠퍼스" 및 "논문표절예방 Turnitin") 및 학생종합정보시스템(졸

      업관리-표절검증시스템)에서 사용할 수 있고, 학위청구논문신청자는 표절

      예방 프로그램 검증 결과물을 논문심사위원에게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     (결과보고서 및 논문완성본 제출 시 모두 제출하여야 함.)

  다. 학위청구논문 일정에 여유가 없는 관계로 일정에 맞추어 보고서 및 논문

      완성본(학위저작권동의서, 박사학위청구의 경우 설문지 포함)을 제출하여

      주시기 바라며, 지정된 기간에 제출되지 않으면 원칙대로 처리됩니다.

  라. 논문완성본의 표지, 속표지, 인준서, 감사의 글 제출년월은 "2025년2월"

      로 표기 바랍니다.

 

붙 임 1. 2024학년도 2학기 2차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.
      2. 학위청구 논문결과발표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 방법 1부.

      3. 논문 원문파일 제출 방법(국·영문) 각 1부.

      4. 논문 완성본 제출 요령(국·영문) 각 1부.

      5. 박사조사 설문지(국·영문) 각 1부.

      6. 박사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사용자 매뉴얼 1부.  끝.